본문 바로가기

제품/알리익스프레스

꽃모양 변기용 젤클리너, 탈취제 젤 사용 후기


플라워 변기용 젤클리너 후기

 

꽃모양 변기용 젤클리너 후기

 

혼자 자취를 하다 보니 가장 신경 쓰이는 게 여름철 화장실 냄새인데요. 인터넷 서핑을 좀 하다 보니 모양과 실속을 모두 챙긴 꽃모양 변기용 젤클리너가 보이더군요. 효과가 있는지 궁금했던 저는 냉큼 알리로 구매한 뒤에 써봤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놀라웠던 젤클리너 가격과 후기 아래에서 공유 드리겠습니다.

 

 

꽃모양 젤클리너 가격

저는 해당 제품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는데요. 비슷한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개당 천 원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색깔별로 다른 향 6개를 대강 3,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구매하였고, 이는 개당 500원꼴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주로 알리에 적힌 후기를 보고 사는 편인데, 후기가 4.2점대로 상당히 높은 편이었기에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아마 알리에 접속해서 바로 사려고 하면 비싸게 사실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방식은 3개 아이템을 묵어서 사는 것입니다. 현재 각각의 3개 제품을 묵어서 구매하면 최소 1.5달러에 구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이게 잘만 이용하면 효자입니다. 저도 그 이벤트를 통해서 3,0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플라워 변기용 젤 실제 사용 후기

실제 제품을 변기에 써봤는데, 꽃모양이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사실 다른 다이소 제품들 후기를 보면 생각보다 꽃모양이 나오지 않아 실망했다는 평이 많아서 저도 중국산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었거든요.

하지만, 제가 올린 사진을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꽃모양이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추가로 색깔마다 향이 다른데 저는 보라색 자스민 향이 무난하게 괜찮았고 파란색이랑 녹색은 사실 무슨 향인지 잘 인지할 수는 없으나 방향제 역할은 제대로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그대로 쓰고 있습니다.

012

사용 방법은 뒤쪽에 돌기형 막대를 끼운 뒤에 뚜껑을 열어서 주사기 누르듯 쭈욱 짜주면 되는데요. 한번 누를 때마다 돌기의 방향이 달라지기 때문에 막대를 회전시켜서 돌기를 구멍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말로는 설명이 어렵기에 사진이랑 함께 보셔야 이해가 될 겁니다.

꽃모양 젤을 10군데 정도 뿌려둔 상태에서 일주일간 방치했는데 아직까지는 없어질 기미가 안 보이네요. 기대 이상으로 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억의 게임보이, 겜보이 가격 및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미니 게임보이, 겜보이 가격 및 후기

알리에서 구매한 미니 겜보이 구매 후기 저와 같은 세대를 겪은 8090세대의 경우는 닌텐도에서 발매한 냉장고형 게임보이를 알고 있으실 겁니다. 지금은 단종되어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지만, 예

2019081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