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 사전/생활 정보

내가 우는꿈, 친구가 눈물흘리는 꿈풀이/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쓸신잡의 깡깡이입니다 :)

 

오늘은 꿈풀이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내가 우는꿈, 친구가 눈물흘리는꿈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끔 자고 일어났을 때 이유 없이 눈가에 눈물이 맺혀있었던 적 있지 않으신가요? 아마 자는 동안 울고 계셨을 확률이 무척이나 높은데요.

저도 한 번씩 자고 일어나면 눈가가 촉촉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 이런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무척이나 궁금하더라고요.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지 함께 살펴봅시다.

 

 

내가 우는 꿈 해몽

현실에서는 눈물의 의미가 슬픔으로 해석되어 안 좋은 일들만 일어날 것 같습니다만, 현실적으로 꿈은 현실의 반대라고 하잖아요?

일반적으로 해몽에서 보는 눈물의 의미는 고난과 어려움이랍니다. 즉, 눈물을 흘린다는 말은 결국 고난과 어려움이 씻겨나가고 장애물이 없어진다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다 보니 현실에서 눈앞에 장애물이 있다면 곧 없어지겠구나! 이렇게 생각하시고 마음을 편하게 먹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친구 또는 다른 사람이 눈물흘리는 꿈

흔히 꿈에서 상황의 주체가 바뀌면 꿈의 해석 또한 변경되는 일이 왕왕 있는데요. 아이러니하게도 눈물흘리는 꿈/우는 꿈의 경우에도 내가 우는 꿈과 의미가 거의 동일합니다.

만약, 내가 우는 꿈이 아니라 친구 또는 다른 사람이 눈물을 흘리는 꿈/우는 꿈을 꾸게 된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역경과 고난, 또는 장애물이 눈물처럼 씻겨 내려간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그 당사자에게 부담 갖지 않고 말하셔도 됩니다.

이외에도 다른 꿈을 꾸셔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람피는 꿈 해석/해몽>
<오토바이 타는 꿈 해석/해몽>
<그 외 다른 꿈 해석/해몽>

 


 

 

꿈을 꾼 뒤에는 항상 그 꿈이 어떠한 의미인지 궁금해할 수밖에 없는 것이 사람의 본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꿈 때문에 너무나 궁금하셨다면 오늘 가르쳐드린 사이트에서 그동안 꾸셨던 꿈들 모두 해몽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총총

혹시나 문의사항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