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 사전/생활 정보

아는사람, 모르는 사람 죽는 꿈 해몽 및 뜻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쓸신잡의 깡깡이입니다 :)

 

오늘은 꾸고 나면 조금 찝찝할 지도 모르는

모르는 사람, 아는 사람 죽는 꿈 해석 및 뜻풀이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람에게 죽음이라는 것은 인생의 마감을 의미하는데요. 탄생으로 시작해 죽음으로 끝을 맺는 것이 문맥적으로는 아름다워 보이지만, 인간의 삶에 있어서는 더없이 슬픈 일이기에 누군가가 죽는 꿈을 꾼다면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아마 제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사람이 죽는 꿈을 꾸고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이 대부분이실 것 같은데요. 과연 이러한 찝찝한 느낌의 사람죽는꿈이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함께 확인해 봅시다 :)

 

 

사람이 죽는 꿈에 대한 해석

흔히들 사람들의 인식 속에 꿈은 반대라는 말을 하곤 합니다. 실제로 사람이 죽는꿈 또한 상황과 대상에 따라 의미가 조금씩 변하기는 하지만, 더러 좋은 일들을 의미하곤 합니다.

따라서, 아래에서는 꿈에서 처한 상황 및 보였던 대상을 기준으로 꿈을 해몽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교통사고로 죽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풀리고, 금전적으로 부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에 가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과거에 있었던 나쁜 일들이 사라지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임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꿈

모르는 사람이 스스로 자살하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모르는 사람은 내면의 부족한 점이나 단점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로 보았을 땐 부족한 점이나 단점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하므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어머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가정의 평안, 행복을 의미하며, 나의 건강과 삶이 풍족해짐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은 자유롭고 독립적인 삶을 의미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조부모님)

이미 돌아가신 조상님이 꿈에 다시 나타나 돌아가시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횡재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집안에 경사가 일어날 수 있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친구가 죽는 꿈

친한 친구가 죽는 꿈은 친구의 걱정이 해결되는 꿈을 의미하며, 마치 임신 태몽과 같이 친구의 걱정거리가 없어진다는 것을 대신 꿈꿔준 것과 같습니다.

 

형제, 자매가 죽는 꿈

현재까지 겪었던 어려움이 해결되고 일이 순탄하게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령 취업이나 직장의 승진, 사업에 있어서 좋은 성과가 일어날 것입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

1. 지네 나오는 꿈, 하얀 지네, 황금빛 지네 보는 꿈해석 및 뜻풀이
2. 전복 따는 꿈, 전복먹는 꿈 해석 및 뜻풀이 정리
3. 벌 나오는 꿈, 벌에 쏘이는 꿈 해석 및 뜻풀이, 해몽
4. 내가 우는꿈, 친구가 눈물흘리는 꿈풀이/해몽
5. 바람피는 꿈, 내가, 엄마가, 아빠가 바람피는 꿈 해몽, 해석

 

그럼 이만 총총

혹시나 문의사항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