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 사전/영어 표현

REVIEW from Day 16 to 20.

 

안녕하세요 여러분 //

도전 1일 1문장의 깡깡이입니다 :)

 

즐거운 수요일 잘 보내셨나요?

벌써 목요일이라니, 시간이 엄청 빠르네요 :)

 

오늘은 원래 포스팅을 일찍 쓰고,

1시 반에는 자려고 했었는데요.

변수가 생겼지 뭡니까..... ㅠ

 

얼마 전 승인받은 애드센스를

댓글창에 붙이고 싶어서 요리조리 찾다가,

HTML Code를 어떻게 다루는지 몰라서

지금까지 안 자고 찾아보다가 겨우 해냈네요 ㅠ

 

이거 안되면 밤새우려고 했는데,

다행히 잠은 잘 수 있겠네요.

 

오늘은 윗지방에 눈이 많이 내릴 거라고 하던데,

내일 출근이나 제대로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여러분들 항상 눈길 운전은 조심해야 합니다.

블랙아이스가 언제 어디에 있을지 모르니까요!

 

그나저나 여러분 오늘의 복습 준비되셨나요?

 

오늘은 REVIEW 4일 차

DAY 16부터 DAY 20까지를 복습해볼 텐데요

 

어제 모두 맞추지 못했다면,

오늘 다 맞추면 되니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자, 그럼 오늘도 요시 땅!

 

오늘의 복습 (DAY 16 to DAY 20)



1. 설치지 좀 마세요.

2. 제 마음이 콩밭에 가 있었네요.

3. 헛수고했네요.

4. 미끄러우니까, 조심하세요.

5. 다 지나갈 거예요.


 

오늘은 몇 개 기억하셨나요?

 

전 하나가 아무리 머리를 굴려도

기억이 안 나서 총 4개입니다.

짝짝짝... 그래도 칭찬해!

 

그럼 여러분들의 정답 확인 타임이죠?

따~따라라~ 따라라~ 따라라~ 따 딴딴딴~

 


1. Stop being THAT kid.

2. I have something on my mind.

3. All that for nothing.

4. Be careful! It's slipperly!

5. This too shall pass.


 

몇 개나 맞추셨는지 모르겠지만,

언제나 그렇듯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우리가 뭐 시험을 치는 것도 아니고,

1문장씩 외우면서 생활영어를 배우는 단계니까

너무 실망하시지 말고, 파이팅하시는 겁니다!

 

오늘은 복습한 표현 중에

제가 기억 못 한 표현은 뭐였을까요?

 

바로

'제 마음이 콩밭에 가 있었네요' 였답니다.

I have something on my mind.

 

실제로 지금 너무 피곤해서,

침대로 점프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답니다.

 

우리 내일부터는 Day 21로 다시 만나요.

 

그럼, 이만 총총!!

'잡학 사전 > 영어 표현'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22. Sorry, we have to charge the official price.  (2) 2021.01.09
Day 21. Never a dull moment.  (10) 2021.01.08
REVIEW from Day 11 to 15  (24) 2021.01.06
Day 20. This too shall pass.  (26) 2021.01.05
Day 19. Be careful! it's slippery!  (27)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