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 사전/생활 정보

타다라필 5mg 가격, 효능, 부작용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쓸신잡의 깡깡이입니다 :)

 

오늘은 전문의의 처방이 있어야 되는 약 중 하나인

타다라필의 효능 및 가격, 부작용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식약처에서 타다라필의 경우는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의 전문 의약품으로 분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의의 처방이 없이는 약국에서 구매가 불가능한 약 중에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나이 불문 남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기능성 약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음지 또는 양지에서 타다라필과 비슷한 류의 많은 약들을 구매 및 복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과연, 타다라필은 어떤지 함께 알아보시죠.

 

 

타다라필 효능 및 가격

시중에 나온 약은 타다라필정 5mg이라고 이름이 붙어있는데요. 이렇게 검색을 하면 일양과 부광약품의 제품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효과이자 효능은 평활근을 이완시켜 음경해면체내로의 혈액 유입을 증가시킴으로써 발기를 촉진 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양성 전립선 비대증이나 발기부전의 치료제로도 쓰이고 있습니다.

지속시간 : 약 24 ~ 36시간
용량 : 5mg (권장용량)
성분 : 발기부전 치료제인 시알리스와 동일
* 시알리스의 특허 만료로 인해 국내에서 다양한 복제약이 생겼습니다

 

 

시중의 약들이 5mg라고 이름이 붙여진 것은 이 약의 1일 1회 권장용량이 5mg이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한알에 1300 ~ 2000원 정도로 보시면 되고, 일반적으로 30정 기준이 한 세트이기 때문에 3만 원 정도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보았을 때, 지속시간을 고려하여 단발성의 경우에는 반알 / 하루 숙박을 하신다면 한 알을 복용하시면 자신감이 충만해지신다고 합니다.

 

 

실데나필과 타다라필의 차이점

비아그라의 성분인 실데나필과 타다라필의 차이점은 지속성에 있습니다. 기존 비아그라 제품이 강력한 효과를 내는 대신에 지속시간이 짧은 것에 비해 타다라필은 효과는 약간 떨어질지 몰라도 지속시간은 24 ~ 36시간으로 길어졌습니다.

요즘엔 일회성에 그치는 비아그라에 비해 타다라필을 많이 복용하는데 그 부분에는 지속시간에 따른 심리적 요인도 작용한다고 혹자들은 말하기도 합니다.

 

 

타다라필 부작용 

하지만, 약이라고 다 몸에 좋을 수는 없죠. 세상사 일장일단이 있다고 하듯이 남성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타다라필에도 부득이 부작용이 있기 마련입니다.

일단, 가장 많이 알려진 부작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두통
얼굴홍조
근육통
소화장애
시야장애
코막힘

이 중 가장 많은 부작용으로 나타나는 것은 근육통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무래도 지속시간이 있다보니까 근육통에 많이 걸리는 게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오늘은 타다라필 5mg의 가격 및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런저런 이유로 약을 복용할 수밖에 없긴 하지만, 결국 약효도 기초체력이 있어야 효과를 발휘할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운동해서 기초체력부터 기른 다음 자신감을 회복하려고 노력해 봅시다.

 

그럼 이만 총총

혹시나 문의사항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